르노코리아자동차, 8년 이상 연식 차량 대상 검진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는 출고된 지 8년 이상 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6월 한달간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은 1998년부터 2016년까지 출고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오랫동안 차량을 이용한 고객들의 AS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이번 할인혜택은 해당 기간 출고된 르노코리아 차량을 중고로 구입한 고객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36가지 항목의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브레이크 오일·디스크·패드 등 브레이크 계통 교환은 15% 할인, 타이어 2본 이상 교체 시 본 당 1만원 할인, 4본 교체 고객은 총 4만원 현장 할인에 더불어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할인 쿠폰 2만원권을 행사 종료 후 증정한다.
사람 뿐 아니라 차량도 ‘건강검진’이 필요하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마이카 건강검진’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본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차량 개발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르노코리아만의 품질과 고객 만족 최우선 원칙은 7년 연속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의 밑거름”이라며, “신차는 물론 오랜 시간 고객분들과 시간을 함께 한 차량들까지 르노코리아의 높은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이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시지메드텍, 척추 임플란트 ‘유니스페이스’ FDA 승인
- [인사] 삼성전자 사업지원T/F 인사…정현호 부회장, 2선 후퇴
-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比 7.3%↑
- 핏톡, 2025 부동산 마케팅 VIP 컨퍼런스 성료
- 동국제약 ‘판시딜’로 가을 탈모 관리해볼까
- LG전자 베스트샵,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주요 페스티벌 진행
- 휘슬러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쉐도우라인’ 출시
- 동원그룹, 3분기 영업익 1481억···전년比 15.1%↓
- 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에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 오픈
- 뜬구름 캐릭터 따로, 칫솔 브랜드와 협업…‘아이시스 8.0’과 콜라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지메드텍, 척추 임플란트 ‘유니스페이스’ FDA 승인
- 2김한종 장성군수, 대입 수험생 학부모 공직자 격려…"칭찬과 용기로 목표 달성 응원"
- 3삼성전자 사업지원T/F 인사…정현호 부회장, 2선 후퇴
- 4부산도시공사, 입주자 맞춤형 소방설비 보급사업 추진
- 5'안전 최우선' 고흥군, 하반기 중대재해 예방 의무 이행 '총력 점검' 돌입
- 6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比 7.3%↑
- 7'물 걱정 없는 해남 완성'…해남군, 계곡지구 생활용수 개발사업 확정
- 8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 9김철우 보성군수 "양 지역 농업 인력난 함께 해결해 나가는 출발점"
- 10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