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향기마케팅 진행
“향기와 스포츠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향기마케팅전문기업과 유명 스포츠브랜드가 손잡고 공동 향기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여름 바캉스를 앞둔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센트온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전국 매장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배럴은 스윔, 워터,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워터 스포츠 브랜드다.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전국 33개 매장에 향기마케팅을 도입해 고객들을 향기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럴의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향은 시트러스-마린 계열로, 센트온 향기 연구소에서 개발했다. 배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향기에 담아, 햇빛에 반짝이는 바다와 그 안에서 역동적으로 에너지를 발산하는 스타일리쉬한 젊음을 표현했다.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이 도입된 배럴 매장 전경. [사진=배럴]
센트온은 각 매장의 컨디션에 맞게 최상의 발향 테크닉을 발휘해, 배럴을 방문한 고객들이 매장 곳곳에서 배럴의 향기를 균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매장에 들어선 순간 고객들이 향기를 통해 배럴의 첫인상을 긍정적으로 기억하고, 배럴의 향기를 통해 휴가의 설렘을 즐겼으면 좋겠다”면서 “배럴 전국매장을 통해 곧 다양한 향기 제품(디퓨저, 드레스 퍼퓸, 캔들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 2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보안·맞춤 기능 강화
- 3KT,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 4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5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6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7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8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9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10"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