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규모 옥외광고 진행…7월 전 세계 출시
서울 홍대입구역 대형 전광판 등 옥외 광고 설치
네이버웹툰 ‘신의 탑’, 수집형 RPG로 탄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 달 동안 게재한다. 이뿐만 아니라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지난 1일부터 넷마블은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올해 7월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부동산캘린더] 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2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3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4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5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6"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7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8상폐 요건 강화하는 금융당국…'좀비 기업' 향방은?
- 9신한투자증권, 글로벌 외환 핀테크 기업 '스위치원'과 MOU
- 10“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