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라면 2종’, 누적 판매량 500만 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6-15 09:25:31
수정 2023-06-15 09:25:3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더본코리아는 라면 2종(빽라면, 백종원의 고기짬뽕)이 출시 4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지난 3일 기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본코리아의 ‘라면 2종’은 출시 6주 만에 265만 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약 20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섰다.
더본코리아의 라면 2종은 이마트에는 봉지 라면인 ‘빽라면’을, CU에는 용기 라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빽라면’의 경우 올 상반기 내에 트리플 밀리언셀러(300만 개 판매) 제품으로 등극 됐으며, ‘백종원의 고기짬뽕’ 또한 186만 컵(지난 3일 기준) 판매됐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