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6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Korea Consumer Awards)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점을 인정받은 것으로, 지난 2018년 첫 수상 이후 매해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기차 고객 증가에 따라 서비스 확대에 나서며 현재 77개 네트워크에서 전기차 기본 점검 및 정비가 가능하도록 구축했다. 이 중 59개 센터는 전기차 전용 특수 설비, 고속 충전 시설, 고전압 배터리 전문 정비사 등을 갖춰 전기차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량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출시했다.
지난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개장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카, 캠핑 용품, 테일러메이드 협업 상품 등 총 150여 종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디지털 경험을 강화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2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3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4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5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6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7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8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9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 10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