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AS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AS 눈부신 바다의 제니’ 등 추가
신규 챌린지 던전 오픈…각 단계 돌파 시 다양한 보상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EX등급 ‘AS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와 ‘AS 눈부신 바다의 제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AS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 특정 조건 만족 시 팀원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태그아웃 시 팀원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형 파이터 ‘AS 눈부신 바다의 제니’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전투 중 특정 조건 만족 시 ‘페스티벌’ 상태가 돼 특정 스킬의 피해량과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아군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 및 모든 적의 방어력 감소 효과를, ‘눈부신 바다의 제니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파이터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즐기며 러시 던전을 플레이하고,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한여름의 보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챌린지 던전: 여름 축제 ~핫한 승부~’를 오픈하고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월드 드랍 이벤트, 릴레이 빙고 이벤트, 바캉스 선물하기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 진에어, 인천공항서 인천-이시가키지마 노선 취항식 개최
- 이탈리아 수제 천연가죽 소파 ‘인칸토’ 국내 첫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