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금융그룹이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을 16일까지 성수동 쎈느(Scene)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은 여행의 단계별 설렘을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오픈을 기념해 현장 이미지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그룹 통합 멤버십 앱 ‘하나머니’에서 외화충전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특별 기내식 패키지를 제공하는 ‘F&B 이벤트’가 진행된다.
체크아웃 카운터의 키오스크를 통해 ‘트래블로그(Travlog)'의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트래블로그는 환전의 어려움과 현금 소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환율우대, 해외 가맹점 이용수수료 및 해외 ATM 인출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하나금융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이다.
비행기를 형상화한 팝업스토어 파사드(건물의 주된 출입구가 있는 정면부) 구성을 통해 비행기 창문으로 보여지는 일출과 석양, 비행기가 착륙할 때 볼 수 있던 지면의 반짝거림을 공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6일 진행된 프리오픈 행사에는 2018년부터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배우 이도현,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 등 하나금융 대표모델이 참석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10일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장점이 손님들께 전달돼 ‘트래블로그'가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풍년기원 영농발대식’ 성황리 개최
- 2장수군, 찾아가는 탄소중립 녹색생활 실천 교육 추진
- 3순창군, 100억 규모 ‘농촌공간정비사업’ 최종 선정
- 4순창군 보건의료원, 온기곤 신임 원장 취임…"지역사회 건강 증진 힘쓸 것"
- 5순창군, 제2회 청소년어울림마당 'YF'…청소년 공연팀 모집
- 6순창군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6명 위촉
- 7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 새 출발…양장욱 회장 취임
- 8소호은행 컨소 “소상공인 위한 은행 되겠다”
- 9코오롱글로벌·동부·금호건설 적자 전환…위기설 ‘솔솔’
- 10지메일 독주하는데…이용자 내주는 토종 메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