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QXD8000 mini’ 신규 출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팅크웨어는 전후방 QHD 초고화질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mini’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QXD8000 mini’는 기존 ‘아이나비 QXD7000 mini’의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전후방 QHD-QHD로 영상 화질을 높이고 내장형 Wi-Fi로 별도의 추가 액세서리 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나비 QXD8000 mini’에는 PureCel Plus 이미지 센서가 탑재돼 빛이 거의 없는 저조도 환경에서도 이미지 해상력을 강화해 선명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며, 저전력 주차 녹화 모드를 통해 최대 129시간 주차 녹화가 가능하다.
‘아이나비 QXD8000 mini’는 사고 예방 및 운전자의 안전을 지원하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이 지원된다.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주는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신호 대기 및 정차 중 앞차가 움직일 경우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앞차출발알림(FVSA)’, ▲전방 차량과 안전거리를 인식해 추돌 위험을 알려주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운행 중 신호대기 상황에서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었을 때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신호변경알림(TLCA)’가 적용된다.
추가로 주행 시 사고 발생에 대한 위험 사항을 운전자에게 알려주고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 도우미’ 기능도 지원된다.
‘아이나비 QXD8000 mini’는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Connected Pro Plus)’도 지원된다. 주요 기능으로는 ▲기상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 외부 온도가 높을 경우 블랙박스 내 고해상도 영상 녹화유지를 위해 스마트 주차녹화 전환을 추천해주는 ‘지능형 고온보호기능’, ▲운전 중 혹은 사고 등의 돌발 상황 시 앱을 통해 녹화를 작동 할 수 있는 ‘원격 수동녹화’, ▲앱을 통해 블랙박스 기본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블랙박스 설정 변경’, ▲최신 안전운행데이터를 무선 업데이트(OTA) 할 수 있는 ‘안전운행 무선 업데이트’등이 있다.
그 밖에도 ▲녹화 파일 사이즈를 약 50%까지 압축해 효율적으로 저장하는 ‘메모리 절약 모드’, ▲차량 내부 온도를 감지해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 자동 차단’,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영상 녹화 파일을 압축해 효율성을 높인 ‘타임랩스’ 등 사용시 운전자의 안전 및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으며 제품 구입시 무상 A/S는 2년간 지원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금일 출시하는 ‘아이나비 QXD8000 mini’는 전후방 QHD 화질로 선명한 영상 촬영과 내장형 Wi-Fi로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한 블랙박스”라며 “사이즈, 디자인, 성능, 가성비까지 갖춘 블랙박스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8000 mini’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에 참여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은 8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 커넥티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출시 당일인 24일 오후 6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 구매자 추첨 이벤트, 포토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자 추첨 이벤트의 주요 경품으로는 아이나비 액션 캠 ‘MC10’, 아이나비 짐벌캠 ’Snap-G’, 무선 로봇 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 등으로 구성된다.
‘아이나비 QXD8000 mini’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32GB 32만 9,000원, 64GB 35만 9,000원, 128GB 38만 9,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홍해특수 끝? 수에즈 정상화 전망에 HMM 수익성 ‘비상’
- 실패로 끝난 카톡 ‘친구 탭’ 실험…피로감만 남겼다
- 위기의 애경그룹…계열사 부진에 ‘재무 개선’ 속도
- 현대제철·포스코, 8조 규모 美 제철소 건설 ‘본궤도’
- 이명희 한남동 자택, 11년째 단독주택 공시가 1위
- 포낙 신제품 ‘오데오 인피니오 R’, 사전 주문 호조 이어 초기 판매 성장세
- 사회초년생 돈 관리 입문서…'월급쟁이지만 부자처럼 관리합니다' 출간
- 미래비즈코리아 렌탈핀, 카드 청구할인으로 가전 ‘0원 렌탈’ 제공
- 기아, 소상공인 일상 속 PV5 활용성 담은 다큐멘터리 공개
- SGC E&C, 3500억 말레이시아 플랜트 완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코덱스, ETF 고성장 속 독주…타이거와 격차 벌려
- 2KB금융, 계열사 대표단 인사…혁신보다 안정
- 3홍해특수 끝? 수에즈 정상화 전망에 HMM 수익성 ‘비상’
- 4실패로 끝난 카톡 ‘친구 탭’ 실험…피로감만 남겼다
- 5위기의 애경그룹…계열사 부진에 ‘재무 개선’ 속도
- 6ABL생명, 굿네이버스에 1000만원 기부…결식 우려 아동 식사지원
- 7현대제철·포스코, 8조 규모 美 제철소 건설 ‘본궤도’
- 8교보생명, '오너 3세' 전면 배치…AI 전환 박차
- 9이명희 한남동 자택, 11년째 단독주택 공시가 1위
- 10김한종 장성군수, '문화로 행복한 장성' 구현 박차…현장 소통 행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