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발대식 개최
부트캠프 3기 선발된 42명의 학생·관계자 참석
8월까지 주 2회 교육…전체 과정 온라인 진행
학생이 직접 만든 게임 앱마켓 출시 기회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사업은 게임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는 부트캠프 3기에 선발된 42명의 학생을 비롯해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 자문위원, 멘토 등이 참여해 자리를 기념하고 각오를 다졌다.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낸 김태규 광운대학교 교수는 “게임 개발은 끈기와 열정이 필요한 쉽지 않은 여정”이라며 “넷마블게임아카데미의 훌륭한 과정을 통한다면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란 한국영상대학교 교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창의력이 발휘되듯 게임아카데미에 참가하는 여러분도 도전적인 과정 속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모든 참가자가 멋진 결과물을 만들고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는 8월 말까지 주 2회 진행되며, 전체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참여 학생들은 자신이 만든 게임을 앱마켓에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게 되며, 넷마블문화재단은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경진대회도 함께 개최해 우수 작품 시상과 상금 수여를 진행한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