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캐릭터 콜라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와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