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캐릭터 콜라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와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 BGF리테일, 제 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씨아이테크, ‘프리미엄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첫 적용
- GS25, 에드워드 리 셰프와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출시
- 홀트강동복지관, ‘2025 장애인먼저실천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플라우드, 2세대 AI 녹음기 ‘노트 Pro’ 공개
- 올팩코리아, ‘2025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공식 협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2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38명이 한 해 조례 22건…'일 안하는' 영광군의원
- 4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5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6김한수 남원시의원 "가업승계 농업인 적극 지원하겠다"
- 7기장군, 장안 월내리 해역 '수산자원 산란·서식장 조성사업' 공모 선정
- 8NH證, ‘2025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2관왕 달성
- 9영남대, 2025 YU 전공박람회·전공설명회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학교밖청소년과 한 해 성장 함께 나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