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캐릭터 콜라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와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시스템-노스롭그루먼, 통합방공체계 기술 협력
- 한국마사회 “불법도박 대응 위해 사행산업 규제 합리화 필요”
-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명칭 ‘와이드 프리미엄’으로 변경
- "녹색지옥서 증명한 성능"…현대차, ‘뉘르부르크링 24시’ 10년 연속 완주
- 디어니언, AI 기반 ‘신선식품 통합 분석센터’ 구축
- LG유플러스, 퀀텀코리아서 양자보안 업무환경 공개
- 승무무역,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 확대
- 진에어, 비행업무 통합 관리 시스템 신규 도입
- 이시영, ‘땀 폭발’ 다이어트 비법 공개…운동 전에 꼭 마시는 음료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TCR', TCR 월드투어 3R 우승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DS·티맥스소프트, 베트남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냉방이 통증 악화시켜…강직척추염, 여름철 증상관리법
- 3윤병태 나주시장,눈에 띄는 '외교 행보'…佛 교육·농업 등 교류 강화
- 4한화시스템-노스롭그루먼, 통합방공체계 기술 협력
- 5KB국민은행·무보, 4600원 규모 수출입기업 금융지원
- 6방탄소년단 슈가 50억 기부…세브란스에 ‘민윤기 치료센터’ 세운다
- 7한국마사회 “불법도박 대응 위해 사행산업 규제 합리화 필요”
- 8전남도, 국제농업박람회 사전예매 입장권 온라인 할인 판매
- 9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명칭 ‘와이드 프리미엄’으로 변경
- 10"녹색지옥서 증명한 성능"…현대차, ‘뉘르부르크링 24시’ 10년 연속 완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