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캐릭터 콜라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와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