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 열어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 의 두 번째 전시장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동남 지역 고객들에게도 아우디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총 연면적 272.47㎡ 규모로 총 3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아우디 최신 CI를 적용했다. 또한 시티몰 컨셉에 맞는 최신 디지털 기술이 접목돼 브랜드 가치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볼 수 있는 DRM (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의 차량을 보다 실사처럼 살펴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해볼 수 있다.
아우디 전시장 입구 정면에 설치된 2개의 대형 미디어월은 ‘빛’을 컨셉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인 ‘이스트 허그’와 함께 제작해 미디어아트가 전시 차량과 어우러지는 것에 중점을 두어 표현됐다.
작품을 제작한 이스트 허그의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차량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트를 잡았다”며, “빛의 생성이 추상에서 실체로 변화하는 과정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코오롱아우토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전시장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코오롱아우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문을 연 첫 번째 아우디 컨셉스토어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두 번째 시티몰 컨셉 스토어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공간에 브랜드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 챗GPT 국내 주간이용자 200만 넘겨
- 기재1차관, 26∼27일 G20회의 참석…경제협력 논의
- 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2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3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4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5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6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 7챗GPT 국내 주간이용자 200만 넘겨
- 8기재1차관, 26∼27일 G20회의 참석…경제협력 논의
- 9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10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