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휴가시즌 워터파크 확대 운영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를 확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에 개장한 워터페스티벌은 들쭉날쭉한 장마와 흐린 날씨 속에서도 개장 첫 주에만 4,000여명, 1개월간 1만여 명의 시민들이 방문했다. 이에 당초 워터파크는 주말만 운영하기로 했지만 휴가철을 맞아 8월 둘째 주까지 금요일을 포함해 주3일로 확대·운영한다. 공휴일인 광복절 당일에도 운영된다. 이용료는 오전권과 오후권 각각 4,000원이다.
워터페스티벌에는 길이 25m 에어슬라이드를 비롯해 대형 에어바운스와 에어풀, 수심 50cm 워터풀 등이 마련됐으며, 신나는 음악과 물총 싸움, 시원하게 터지는 물대포, 틈새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또한, 더비랜드 광장의 바닥분수에서는 246개 노즐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끊임없이 솟아올라온다. 바닥분수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시~5시30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비광장 왼쪽에 위치한 길이 90m, 경사 40도의 대형 썰매장 슬레드힐에서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이 탈의실과 샤워실, 그늘쉼터, 먹거리 푸드트럭, 물놀이용품 판매소 등도 준비했다.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놀이시설과 주변 청결 상태 등을 수시로 점검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이번 여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2제론셀베인, ‘PDRN KOL meeting’ 개최
- 3헥토파이낸셜, 열매컴퍼니 STO 결제 솔루션 제공
- 4계룡건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이달 공급 예정
- 5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6양양, 2025년 직매장 지원사업 선정 국비 확보
- 7LG화학, 땡스카본과 여수 앞바다에 잘피 2만주 추가 이식
- 8GS리테일 대표에 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9삼성重, 컨테이너선 4척 수주… 1조 985억원 규모
- 10계명문화대 이나경 학생,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공모전에서 교육부장관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