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넷마블프렌즈’ 신규 상품 3종 출시
ㅋㅋ(크크) 활용한 장바구니, 그립톡, 모찌인형 등 총 3종 공개
8월 한달 간 바캉스 용품 대규모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넷마블프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ㅋㅋ 장바구니 ▲ㅋㅋ그립톡 ▲ㅋㅋ 모찌인형 등 총 3종으로,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한 달간 바캉스 용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피크닉타올 ▲핸디선풍기 ▲ㅋㅋ페이스 비치볼 ▲파우치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넷마블프렌즈만의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들은 일상 속 실용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휴가철 필수 아이템에 대한 대규모 할인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 포함 모두의마블, 쿵야, 스톤에이지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