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당근마켓과 이색체험 이벤트
시식 알바 모집 콘셉트의 ‘당근알바 이색 체험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100명의 알바생 선발…전원에게 당근머니 지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당근마켓과 함께 ‘당근알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100인의 ‘당근알바’ 시식 알바생 모집 공고를 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알바생으로 선발되면 쿵야 레스토랑즈가 보내주는 음식을 시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당근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보고 시식 후기를 SNS에 올리면 알바 수행이 완료된다.
엠엔비와 당근마켓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알바생에게 빕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3명), 본죽&본비빔밥의 본나물 비빔밥(10명), 본죽 야채죽(10명), 투썸플레이스 퀸즈 캐롯 조각 케이크(10명), 매일유업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67명) 모바일 쿠폰 중 하나를 지급한다.
SNS에 후기를 올리면 이색 알바 체험비로 알바생 100명 전원에게 당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당근머니도 지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8월 27일까지 당근마켓 ‘내 근처 알바’에 올라온 쿵야 레스토랑즈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당근마켓 앱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키워드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4일 오후 6시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근알바 쏭 X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 영상이 공개된다. 최근 배우 이효정, 이유진 부자가 출연해 큰 화제가 된 ‘당근송’을 쿵야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귀엽게 개사해 부르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당근마켓과 함께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이색 체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팬분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5만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