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세아그룹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Red Dot Design Award 2023)’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미국 IDEA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 (International Forum)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은 철강기업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세아그룹은 해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해 선보이며 ‘세아’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왔으며, 국제 어워드에 첫 출품한 올해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
금번 상을 수상한 세아그룹 브랜드 필름 ‘마이 히어로(MY HERO)’는,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세아인들의 모습을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멋진 영웅’으로 바라보는 어린 아이의 순수한 시선을 담은 작품이다.
직원들의 모습을 다이나믹한 촬영 기법으로 담아냈으며, 공정 작업별 특징을 히어로의 캐릭터에 접목시켜 애니메이션으로 참신하게 표현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대표적 B2B 기업인 철강사로서는 드물게 세계 최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을 통해 당사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세아’만의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더 많은 이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작인 ‘MY HERO’는 세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