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더쎈(DEXEN)' 홍보대사 공식 출범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타타대우상용차는 준중형트럭 ‘더쎈’ 고객 50명으로 구성된 ‘더쎈(DEXEN)’ 홍보대사를 공식 출범했다고 23일 밝혔다.
‘더쎈’ 홍보대사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준중형트럭 ‘더쎈(DEXEN)’의 5,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고객 캠페인이다.
타타대우상용차는 ‘Carry anything anywhere‘, ‘인생트럭’등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더쎈’ 홍보대사는 기존 ‘더쎈’ 고객 응모 및 영업 현장 추천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했다. 활동기간은 내년 7월까지 1년이며 선정된 홍보대사들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의 SNS채널과 커뮤니티, 오프라인 고객 모임 등에서 타타대우상용차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의견을 취합한 개선점 등을 사측에 제안할 계획이다.
홍보대사 대표로 선정된 ㈜쌍용스텐의 대표이사인 채종현 고객은 “더쎈의 기획부터 출시, 그리고 이번 ‘2023 더쎈’까지의 발전 과정을 전문가 못지 않은 관심으로 지켜봤다”며, “홍보대사의 중책을 맡은 만큼 타타대우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50명 전원에게는 홍보 활동에 용이한 휴대용 태블릿 및 필수 정비가 포함된 연간 정비 혜택, 타타대우의 다이캐스트가 지급된다. 또한 활동 내역에 따라 반기별로 3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주유상품권이 지급된다.
김정우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이사는 “타타대우를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는 고객들이 자사를 위해 직접 홍보대사로 나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실제 ‘더쎈’ 차주 분들의 시각과 경험에 기반한 보다 현실적인 아이디어로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2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3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4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5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6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7‘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8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9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10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