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와인 라이브러리 컨셉 ‘와인픽스 청담점’ 열어
경제·산업
입력 2023-09-01 09:18:46
수정 2023-09-01 09:18: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와인픽스는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구매할 수 있는 도심 속 와인 아울렛으로 청담점은 성수,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에 이은 6번째 매장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기존의 와인픽스와는 차별화해 서점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고르듯 와인을 알아가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것이 특징이다.
또 와인, 맥주, 위스키를 비롯해 치즈, 샤퀴테리 등 약 3,000 여종의 제품과 오베르, 할란, 스크리밍 이글, 슈레이더 등 미국 컬트 와인에서부터 그랑 크뤼 등급 부르고뉴 와인, 150여종의 샴페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청담점은 오픈을 기념해 맥켈란 12YO, 15YO, 18YO, 25YO, 30YO 등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는 것은 물론 디스틸러리 VR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샵인샵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뿐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매주 선착순(한정 상품 특별 프로모션 가격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