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뉴 5시리즈’ 특별 구매 프로그램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3-09-12 12:53:12 수정 2023-09-12 12:53:1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운영하는 뉴 5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특별 구매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BMW 5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출시되는 BMW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뉴 5시리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 5시리즈를 최저 월 70만원으로 운용할 수 있는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선납입금 30%, 계약기간 36개월, 만기 후 잔존가치 최대 60% 보장 조건으로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기본 모델인 뉴 520i를 월 70만원에, 530i xDrive는 월 8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BMW 5시리즈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인 뉴 i5 eDrive40는 월 102만원에 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뉴 5시리즈 전 모델을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가능하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상품 재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재이용해 BMW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 BMW 공식 인증 중고차(BPS)를 통해 기존 차량을 트레이드인 하는 고객, 이전 5시리즈 상품 계약이 올해 만기되고 BMW 파이낸셜 서비스 상품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 등에게 각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또한, BMW 5시리즈를 스마트 금융상품(할부·운용리스·렌트)을 이용해 구입하면 1회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로열티 스마트 UP 운용리스로 구매하는 경우 차량 잔존가치의 1%를 추가로 지원한다.

 

이러한 혜택들은 조건이 충족하는 경우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BMW 코리아는 뉴 5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4일까지 사전예약 후 2023년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 기본 대비 1년 늘어난 3/20km의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BMW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차량 주요 부분을 3년 간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풀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더불어 뉴 5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BMW 밴티지 전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BMW 프리빌리지 패키지가 추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는 BMW 밴티지 앱을 통한 전용 예약 현황 페이지, BMW 브랜드 행사 초청, 경품 응모 이벤트, 제휴사 바우처 및 할인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추가적으로 차량 출고 시, ‘폴레드(POLED) 카시트할인권 및 파이어볼(FIREBALL) 차량 용품 키트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센터 또는 BMW 밴티지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