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전주세계소리축제 협찬…국제 행사 연달아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2023전주세계소리축제의 공식 후원 음료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매년 10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국내 대표 ‘월드 뮤직 페스티벌’이다.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8000여병을 전주세계소리축제에 후원한다. 또 행사장내에 홍보부스도 설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축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앞서 지난 6일~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키아프 서울’의 공식 협찬 음료로도 선정된 바 있다.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의 미술 애호가들이 몰려 드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다.
이처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글로벌 행사의 스폰서로 선정되는 데에는 대중적인 인지도 상승이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지난 5월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제작해 송출한 데 이어 8월에는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초에는 편의점 GS25가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506시간의 제조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든 국내 대표 콤부차”이라며 “각종 국제 행사에서 진정한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핏펫몰 오픈 6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 한화손보, 영유아 응급상황 위험보장 배타적사용권 5종 획득
-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센골드 인수…이달 중 '비단' 정식 서비스
- 하나생명, 하나더넥스트 라이프케어 출범…요양 사업 본격화
- 저축銀, 연체율 압박 속 예보료 할증까지 '이중고’
- KB금융, 공동 AI 시스템 구축…리딩금융 굳힌다
- NH농협카드, 전통시장 15% 적립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 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 IBK기업은행, 10억 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 코윈테크, R&D센터 이전…“로보틱스 사업 확대할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이지스자산운용과 'AI 데이터센터 산업 활성화' 힘 모은다
- 2핏펫몰 오픈 6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 3한화손보, 영유아 응급상황 위험보장 배타적사용권 5종 획득
- 4대경경자청-KT,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지구 내 통신네트워크 시설 고도화
- 5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대구보훈요양원 방문
- 6대구환경청, 집중강우 중점관리구역 하수도시설 33곳 집중 현장점검 실시
- 7영남이공대, '2025학년도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로 창의적 학습 공유의 장 마련
- 8경북테크노파크, ‘엘살바도르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기술세미나 개최
- 9대구환경청, 지역 기업과 환경 분야 소통·협력 체계 강화
- 10경산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 행정실장 연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