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사랑의 쌀 8,000kg’ 나눔 릴레이 지속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통해 푸드뱅크에 쌀 전달
취약계층에 온정과 건강기원 담아 사랑의 쌀나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전국지역단위로 ‘사랑의 쌀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간다.
22일 공영홈쇼핑은 ‘사랑의 쌀나눔’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경기도 동두천 및 고양지역사회복지협의회에 각각 쌀1,000kg(10kgX100포)을 비롯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사업 (경북, 광주, 충북 광역푸드뱅크)에 쌀6,000kg, 총 8,000kg을 전달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달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사랑의 쌀나눔 릴레이 캠페인 등 ESG상생파트너십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공영홈쇼핑이 연간 캠페인으로 추진하는 사랑의 쌀 나눔은 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푸드뱅크사업에 기부함으로써 지역협의회 및 전국단위 푸드마켓에 직접 전달할 수 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사업은 결식아동, 독거노인, 재가장애인 등 저소득계층에게 식품, 생활용품 등을 지원해주는 물적자원 전달사업이다. 전국적으로 445개소의 광역 및 기초 푸드뱅크, 푸드마켓을 설치 운영해 결식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다.
공영홈쇼핑은 올해도 ‘사랑의 쌀 나눔 전국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 권역별 위기가구, 복지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의 쌀을 전하게 되었다”며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사회적 약자지원에 모범이 되도록 성실히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 티웨이항공, 바다의 날 맞이 제주서 해양정화활동 진행
- JW중외제약, 피부 진정 성분 더한 ‘에스로반 연고’ 신제품 출시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부동산 시장 안정 시급…공급 청사진 나올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2광주 광산구의회, "새 정부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 여는데 함께 할 것"
- 3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4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5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6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7부산시, 세계 스마트도시 평가 12위·아시아 2위에 올라
- 8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9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 10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