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에센셜)’과 협업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본격적인 가을 드라이빙 시즌을 맞이해 운전자들이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NHN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에센셜과 협업을 진행한다.
감각적인 선곡과 비주얼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에센셜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폭스바겐과 함께한 영화 같은 순간을 테마로, 드라이브, 팝송, 일상 등 폭스바겐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집약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총 15곡을 담았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폭스바겐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썸네일을 장식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19일 오후 5시에 에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오는 11월 5일까지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며 가을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폭스바겐 전 라인업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헤리티지 담요 (3명), 법랑컵 세트 (5명), 우산 (10명)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예술·문화 공간으로 변신…‘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진행
- 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대보건설, '운정중앙역 하우스디' 준공
- 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포스코퓨처엠, 엔트리부터 프리미엄 전기차까지…양극재 포트폴리오 완성
- 삼성디스플레이, '게임스컴 2025'서 세가와 협력
- 마석역 더힐 552 오픈…수도권 동북부 새로운 선택지
- LG U+ 키즈토피아, 누적 가입 고객 200만 돌파
- 에스디생명공학 Snp, 모델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불량피부단속’ 캠페인 화보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안타증권, 금융센터인천본부점 투자설명회 개최
- 2배윤수(NH투자증권 부산금융센터 WM1센터 센터장) 빙모상
- 3현대백화점, 예술·문화 공간으로 변신…‘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진행
- 4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5대보건설, '운정중앙역 하우스디' 준공
- 6BNK부산銀, 총 1조원 규모 지역·해양기업 금융 지원 나선다
- 7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8의성군, 국립칠곡숲체원서 ‘청소년 생태전환 교육’ 참여
- 9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10의성군, 과수거점APC 전국 경영평가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