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도 여는 은행"…신한은행, 혁신점포 신규 광고영상 공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은행이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광고 두 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작된 영상광고는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은 우선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편과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영업점으로 모두에게 쉽고 편한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의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 등이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편은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간다. 실제 평일 저녁,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었음을 알게 된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 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는 바쁜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라며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광고 영상들은 디지털 채널, 케이블 TV, 옥외광고, 극장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 [부고] 박준형(녹색경제신문 기자)씨 조부상
- 금융당국 '국정자원 화재' 긴급회의…"일부 금융서비스 차질"
- 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조각투자 유통 플랫폼 1호?…증권가·STO 업체 경쟁 치열
- 한화·하나·흥국·삼성액티브자산운용ETF 5종목 신규상장
- 금융당국 개편 철회…현안 기대 속 불확실성 여전
- “내 종목만 왜 이래?”…상승장 속 커지는 소외감
- 네이버, 두나무 편입…스테이블코인 판도 바뀐다
- 전북은행, 추석 맞아 2025 '一石二鳥 추석 나눔' 사업 전달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 2“국힘당 해체·사법부 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친 여수 촛불문화제 성황
- 3여순의 기억을 화폭에… 아트더힐 갤러리 ‘박금만 여순 10·19 사건 기록전’ 개최
- 4'치유의 메카' 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개막…건강과 미래를 잇다
- 5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6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7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8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9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10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