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고객 대상 패션쇼 개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가 오는 8일 설영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설영희 부띠끄 마리에블랑’와 협업을 통해 VIP 고객 대상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폭스바겐 강남 대치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스터모터스의 VIP 고객 행사로, 지난 해 연말 성료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번 진행된다.
설영희 디자이너는 37여년 동안 꾸준히 오트쿠튀르 컬렉션을 제작해 오며 국내 패션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옷을 만드는 것만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신념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는 등 대한민국 오트쿠튀르의 대모라 불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 강남 대치 전시장 1, 2층에서 진행되며 마이스터모터스 VIP 고객들을 포함, 폭스바겐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의 가망 및 구매 고객을 초청하여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션쇼 런웨이가 마련된 전시장 2층에는 폭스바겐의 첫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전시되고, 전시장 1층에는 방문한 고객들이 다과와 티타임을 즐기며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차량 시승 또는 영업사원을 통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폭스바겐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마이스터모터스 VIP 고객 대상 패션쇼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순수 전기 SUV ID.4를 포함한 주요 모델 라인업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폭스바겐 차량의 매력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롯데칠성음료,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
- "캐즘 극복·미래 성장"…포스코퓨처엠, 올해 임금협상 무교섭
- 현대차·기아, 서울대와 맞손…"소프트웨어 공장 구현 협력"
- ‘천안 직산역 더리브’ 공급 예정…"미래형 주거 도시로 탈바꿈"
- 이노메트리, 1분기 영업손실 22억…"2분기부터 실적 반등 예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2메드트로닉의 수술로봇 '휴고', 서울대병원서 첫 활용
- 3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4티머니, ‘카드캡터 체리’ 디자인 교통카드 출시
- 5키움증권, ‘AI 코딩 어시스턴트’ 서비스 출시
- 6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7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8코스피, 2620대 강보합 출발…코스닥은 하락
- 9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10네이버페이, Apple 서비스에 간편결제 서비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