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컴바인, ‘ALL RED’ 멤버십 카드 신규 출시

㈜모두컴바인이 ㈜에이젯에셋글로벌, ㈜에이치앤비디자인 등 상장사 및 혁신적인 기업들과 컨소시엄 계약 및 상호 업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규 'ALL RED' 멤버십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LL RED' 멤버십 카드 라인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시니어, 펫, 키즈, 골프, 뷰티, 비즈(소상공인), 라이프(통합)으로 항목을 나누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프 멤버십 카드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한 이번 'ALL RED' 멤버십 카드의 주력상품이다.
해당 멤버십 카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계약 상품에 따라 연간 지정된 금액을 지원을 수 있으며, 멤버십 카드의 전반적인 마케팅 기획과 판매, 홍보를 담당하는 모두컴바인의 리조트, 펜션 등의 가맹점들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ALL RED' 멤버십 카드는 신청 때 납입한 계약금을 계약기간 만기 시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원금 보장을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원금 보장과 연간 지원 혜택이 있는 'ALL RED' 멤버십 카드는 총 수량 11만 장 한정 판매로 출시 될 예정”이라며 “여러 기업과 업무 MOU를 체결해 더 견고하게 안정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ALL RED' 멤버십 카드를 출시하는 모두컴바인은 앞서 2023 폴포츠와 함께하는 기부콘서트 행사를 지원한 바 있다. 또한 북일고, 세종대 등 학교에 장학금 지원하고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에 업무 협약과 스폰서 체결을 했으며, 지속적으로 대외적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 이노베이션아카데미, ‘코디세이 AI 올인원’ 2025년 교육생 모집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2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3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4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5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6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7'세계 환경의 날' 광주 어린이들 재활용품 반납 "지구는 미래세대에도 소중한 터전"
- 8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9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10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