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LED, 아노에틱과 협업 MZ세대 타깃 ‘케이크 스탠드 램프’ 발매
문화·생활
입력 2023-11-27 18:00:41
수정 2023-11-27 18:00:41
정의준 기자
0개

오랜 전통의 LED 조명 전문기업 시그마 엘이디(LED)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노에틱과 협업해 2030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테리어 조명 ‘케이크 포터블 스탠드 램프’를 제작∙발매했다고 밝혔다.
‘케이크 포터블 스탠드 램프’는 단순히 빛을 밝히는 조명을 만든 것이 아니라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조명에 케이스를 씌운 것이 특징으로 2030 MZ세대들을 겨냥한 패셔너블한 조명 아이템이다.
특히 2023년 홀리데이를 맞이해 발매한 ‘시그마 케이크 포터블 스탠드 램프’는 특별한 날 가장 먼저 떠오르는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케이크와 함께하는 설레고 벅찬 순간을 표현한 램프와 함께 다양한 공간과 시간 속에서 따뜻한 빛으로 매 순간 함께 할 수 있다. 현재 시그마LED는 해당 제품을 플랫폼 29CM에서 선발매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1991년 설립된 시그마 엘이디는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트렌디한 멋과 라이프에 내리 꽂히는 빛을 전해주는 기업으로 '우리의 젊은 기술 공간을 새롭게 조명하다. 단 하나의 유일한 빛으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빛의 자유로운 파장처럼 얽매이지 않고 한계에 갇혀 있지 않은 생각들을 가지고 하나의 유일한 빛을 만들어 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