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신년 경품행사 …골드바·순금코인 증정
청룡의 해 기념 추첨 이벤트
400여 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도

[서울경제TV= 황혜윤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내달 15일까지‘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뉴 이어 뉴 신(New Year New Scen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CHOW TAI FOOK)’과 함께 청룡 각인 골드바와 순금 코인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여행객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골드바(30g)와 5만 원 상당의 순금 코인을 각각 3명, 15명에게 증정한다.
또 서울 중구의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방문한 용띠(1952년생~2000년생) 내국인 고객에게 조건 없이 2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2만 면세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이란 구매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쓸 수 있는 정액 할인권이며 면세 포인트는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성 포인트다.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뷰티, 봉 쁘앙, 필립스 등 400여 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하기도 한다. 해외로 관광을 가는 내국인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200여 개 수준이었던 지난 캠페인보다 할인전 규모를 확대했다.
온라인몰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진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온라인몰 회원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회당 100원부터 5만 원 상당의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28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4종과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 전용 쇼핑지원금 5,000원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있는 제휴캐시를 증정한다. 제휴캐시는 파트너사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할인 혜택이다.
부산 해운대의 부산점에서는 용띠인 내국인 중 방문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부산점 전용 쇼핑지원금 3종도 지원한다. 3종은 각각 화장품·향수 품목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과 식품 품목 200달러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패션 품목 400달러 이상 결제 시 4만 원 할인이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세계면세점 할인 혜택을 신청하면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을 선보인 이후 많은 고객께서 호응해 주신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으로 새해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여행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민관광, 트리포스와 업무협약…셔틀버스 이용 편의 강화
- 동부건설, 445억 규모 '제주외항 2단계 개발공사' 수주
- 포스코그룹 '리더십 매니페스토' 완성…조직문화 혁신 약속
- 앤서스랩코리아, IT 자산 바자회 ‘FLUSH MARKET’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 한성숙 중기장관, 청년 로컬창업기업 글로벌화 지원하겠다 밝혀
- 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 KAI·KMA, ‘2026 AI: 부와 사회의 미래를 읽다’ 토크콘서트 성료
- 루치아박, 2026년 봄·여름 시즌 오트쿠튀르 드레스 라인 공개
- 아동복지협회·우체국공익재단, ‘청년밥심 스타트온’ 자립준비청년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행안부 '빈집 활용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특별교부세 2억 원 확보
- 2인천시, 광역시도 노선 재정비
- 3정은철 구리시의원, GTX-B 갈매역 정차 "재정 신뢰가 관건”
- 4인천시, 신설구 사업 추진에 탄력…서구 14억 확보
- 5경기도, 선감학원 희생자 유족 찾기 착수
- 6경기도, 고향사랑기부자에 에버랜드 등 할인 혜택제공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올해도 원주DB프로미 경기 단체 관람 추진
- 8세민관광, 트리포스와 업무협약…셔틀버스 이용 편의 강화
- 9원주시, 개인택시 면허 양수융자 지원사업 첫 결실
- 10완도군, 전남 평생교육 '메카'로 우뚝…4년 연속 우수 시·군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