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쌤위크’ 프로모션 론칭…“최대 50% 할인”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중심
29일까지 390종 가구·생활용품 세일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한샘은 오는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됐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 달의 신상 혜택’, ‘시즌 핫딜’의 총 4개 세부 이벤트도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회 진행된다.
또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으로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시즌 핫딜에서는 겨울 등 시즌 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포에트’ 호텔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 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반위-롯데리아, 진해중앙시장부터 상생캠페인 전개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