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타일·기능성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 출시
트렌드 반영한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글로시’ 소재까지
트와이스 지효 화보 공개…오는 25일부터 ‘지효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위 사진)’과 ‘FILA 코어백(아래 사진)’이다.
먼저 FILA 테크백은 26L 용량에 무게는 725g으로, 착용 시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휠라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다. 특히 인디핑크와 실버그레이 컬러는 글로시 소재를 사용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사진=휠라]
FILA 코어백은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을 만들었고,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하는 제품이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과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이버 최수연, 넷플릭스 경영진과 만나 성공 경험 공유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