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타일·기능성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 출시
트렌드 반영한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글로시’ 소재까지
트와이스 지효 화보 공개…오는 25일부터 ‘지효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위 사진)’과 ‘FILA 코어백(아래 사진)’이다.
먼저 FILA 테크백은 26L 용량에 무게는 725g으로, 착용 시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휠라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다. 특히 인디핑크와 실버그레이 컬러는 글로시 소재를 사용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사진=휠라]
FILA 코어백은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을 만들었고,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하는 제품이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과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2"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3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4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5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6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7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8‘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9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10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