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향수 ‘바이레도’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신세계면세점, 2터미널에 팝업매장 설치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레도는 젠더리스 고급 뷰티 브랜드다.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20~30세대에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특별히 청룡의 해를 기념, 푸른색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게 꾸몄다.
팝업 매장에서는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수와 보디케어, 핸드케어, 홈 프레그런스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시작을 기록할 수 있는 미니 포토존도 마련됐다.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 헤어 퍼퓸,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등도 제공한다.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세트는 바이레도 팝업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팝업은 20~30대의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 향수 면세 한도가 변경됐다는 점 등이 고려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작년 인천공항 면세점 내 25~35세 고객의 월평균 향수 구매량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30% 넘게 증가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부터는 향수 면세 한도가 60㎖에서 100㎖로 높아지면서 여행객의 면세 향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앞서서 유치할 것”이라며 “여행을 떠나기 전 특별한 경험을 위해 인천공항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블리, 빠른 배송 ‘오늘출발’ 거래액 급증
- 티웨이항공, 7월부터 인천-밴쿠버 정기편 노선 신규 취항
- "당 저감·풍미 강화"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 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항공기 도입 준비”
- SK C&C, SK AX로 사명 변경…"AI 중심 재편"
- 제주항공, 신한EZ손해보험과 제휴…“사업기회 발굴”
-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PEGS 보스턴' 학회서 CDO 기술력 소개
- NHN, 1분기 영업익 276억 원…전년 比 1.3%↑
- AI기반 프로젝트 ‘FDN’, 리드 투자자로 KClavis 선정
- 현대차, 2025년형 '아이오닉 5·코나 일렉트릭’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블리, 빠른 배송 ‘오늘출발’ 거래액 급증
- 2티웨이항공, 7월부터 인천-밴쿠버 정기편 노선 신규 취항
- 3"당 저감·풍미 강화"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 4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5신한카드, 일본 여행 맞춤형 ‘쏠트래블J 체크카드’ 출시
- 6KB증권, POSTECH 신입생 대상 금융 교육 강연 진행
- 7KB미소금융재단, 미소금융 실적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 8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항공기 도입 준비”
- 9SK C&C, SK AX로 사명 변경…"AI 중심 재편"
- 10제주항공, 신한EZ손해보험과 제휴…“사업기회 발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