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향수 ‘바이레도’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신세계면세점, 2터미널에 팝업매장 설치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레도는 젠더리스 고급 뷰티 브랜드다.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20~30세대에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특별히 청룡의 해를 기념, 푸른색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게 꾸몄다.
팝업 매장에서는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수와 보디케어, 핸드케어, 홈 프레그런스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시작을 기록할 수 있는 미니 포토존도 마련됐다.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 헤어 퍼퓸,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등도 제공한다.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세트는 바이레도 팝업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팝업은 20~30대의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 향수 면세 한도가 변경됐다는 점 등이 고려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작년 인천공항 면세점 내 25~35세 고객의 월평균 향수 구매량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30% 넘게 증가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부터는 향수 면세 한도가 60㎖에서 100㎖로 높아지면서 여행객의 면세 향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앞서서 유치할 것”이라며 “여행을 떠나기 전 특별한 경험을 위해 인천공항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항공, '액티브시니어' 선호 여행지 분석…다양한 지역 선택
- 한전, 에너지 신기술 사업화 대전 개최
- 중앙대 행정대학원, 2025학년도 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추가2차 모집
- 숙명여대,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와 ‘빅데이터 여성 인재’ 양성 맞손
- '투룸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위탁배송업체와 온열질환 캠페인
- 동아제약 후원 메리오케스트라, ‘우주’ 주제로 한 무대 선보여
- 오티콘, 인공지능 기반 초소형 보청기 ‘오운 SI’ 출시
- 베어트리파크, 야외 웨딩홀 ‘블리스가든’ 본격 운영
- GC녹십자, ‘제약바이오 오픈하우스’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액티브시니어' 선호 여행지 분석…다양한 지역 선택
- 2한전, 에너지 신기술 사업화 대전 개최
- 3중앙대 행정대학원, 2025학년도 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추가2차 모집
- 4숙명여대,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와 ‘빅데이터 여성 인재’ 양성 맞손
- 5대구경북병무청, ’26년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6'투룸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 7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위탁배송업체와 온열질환 캠페인
- 8동아제약 후원 메리오케스트라, ‘우주’ 주제로 한 무대 선보여
- 9오티콘, 인공지능 기반 초소형 보청기 ‘오운 SI’ 출시
- 10베어트리파크, 야외 웨딩홀 ‘블리스가든’ 본격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