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향수 ‘바이레도’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신세계면세점, 2터미널에 팝업매장 설치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레도는 젠더리스 고급 뷰티 브랜드다.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20~30세대에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특별히 청룡의 해를 기념, 푸른색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게 꾸몄다.
팝업 매장에서는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수와 보디케어, 핸드케어, 홈 프레그런스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시작을 기록할 수 있는 미니 포토존도 마련됐다.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 헤어 퍼퓸,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등도 제공한다.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세트는 바이레도 팝업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팝업은 20~30대의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 향수 면세 한도가 변경됐다는 점 등이 고려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작년 인천공항 면세점 내 25~35세 고객의 월평균 향수 구매량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30% 넘게 증가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부터는 향수 면세 한도가 60㎖에서 100㎖로 높아지면서 여행객의 면세 향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앞서서 유치할 것”이라며 “여행을 떠나기 전 특별한 경험을 위해 인천공항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 “라이더님, 이번 겨울도 감사해요”…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 한전, 정보보안 협력 위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제24회 글로벌 스탠다드경영대상'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 2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3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4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5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6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7"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8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9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10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