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소상공인 성장스토리 담은 ‘소담소담 콘서트’ 첫방송
매월 1회 공영라방 극딜데이와 함께 선보일 예정
강연, 토크,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 강화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땀과 눈물의 인생 담아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라방이 24일, 소상공인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토크콘서트 ‘소담소담’을 극딜데이 특집전과 함께 첫 선을 보인다.
극딜데이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고, 할인쿠폰과 적립금, 구매인증 이벤트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공영라방의 대표 특집전이다.
‘소담소담 콘서트’는 극딜데이를 통한 판로확대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대표를 초청해 강연, 토크, 음악 등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아 전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24일 오후 3시 공영라방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첫 번째 ‘소담콘서트’는 공영라방서 오가굴비, 못난이굴비와 명란 등을 판매해 큰 성장을 이룬 PSK리테일 박상규 대표의 인생 스토리와 판매 노하우 등을 담을 예정이다.
2021년 10월 PSK리테일은 공영라방 첫 런칭 당시 단 6개만 팔렸지만, 그 이후 방송부터 단 2분만에 완판 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 2년 연속 공영라방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현재 직원 42명, 연매출 70억원의 중소기업으로 성장해 중소상공인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임명순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팀장은 ”우리나라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을 일궈가시는 중소기업인, 소상공인들이 많이 계신다”며, “그분들의 땀과 눈물의 인생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또 그 결실인 좋은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 티웨이항공, 바다의 날 맞이 제주서 해양정화활동 진행
- JW중외제약, 피부 진정 성분 더한 ‘에스로반 연고’ 신제품 출시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부동산 시장 안정 시급…공급 청사진 나올까
- [이재명 대통령 당선] 코스피 3000 기대감 모락모락…"주주권익·지배구조 개선"
- [이재명 대통령 당선] 경제 살리기 속도…"美 관세대응 급선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2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3부산시, 세계 스마트도시 평가 12위·아시아 2위에 올라
- 4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5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 6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7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8엔에스이엔엠, 외교컬쳐클럽과 MOU…"AI·엔터 융합 박차"
- 9코스피 1% 넘게 올라 2730대 출발…코스닥도 강세
- 10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