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대중화 위해 개발" 휠라키즈, 어린이 풋살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1-25 18:00:26
수정 2024-01-25 18:00:26
김서현 기자
0개
벨크로 스트랩 적용 ‘휠라 스피드 맥스 KD’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휠라 키즈(FILA KIDS)가 아동용 풋살화 ‘휠라 스피드 맥스 KD’(사진)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랫동안 운동용 신발을 연구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접목한 풋살화라는 설명이다.
휠라 스피드 맥스 KD는 국내 어린이 발 모양을 고려해 제작한 기능성 풋살화다.
가벼운 인조 갑피로 무게를 줄이고, 발등을 감싸는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해 빠르게 움직일 때 편하도록 만들었다. 실내 경기가 많은 풋살 경기를 고려해 바닥과 가깝게 밀착하는 TF 스터드를 적용했는데, 이는 발의 피로도와 부상 위험을 줄여준다.
휠라 키즈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으로 커진 인기에 힘입어 풋살을 대중화하기 위해 해당 제품을 제작했다고 설명한다. 또 12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제주유나이티드 U-12 팀’에 공식 후원하며 유소년 스포츠 지원에도 나선다.
제품 사이즈는 170㎜부터 240㎜까지 10단위씩 제작됐다. 검정, 주황, 파랑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제품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즐거운 스포츠 활동을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했다”며 “풋살뿐만 아니라 가벼운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만큼, 유소년의 스포츠 활동과 풋살 대중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odo_cel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LG 스마트코티지, 제로에너지건축물 최고 등급 'ZEB 플러스' 획득
-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 강화
- 작년 의약외품 수출 효자는 치약…콜마 애터미치약 수출 1위
- 서울·지방간 부동산 양극화에 고통 심화…대책은
- "인재 채용·매장 확장"…中 기업들, 韓 시장 진입 속도
- 항공업계 2분기 실적전망 '흐림'… 경쟁 심화에 수익 악화
- '불닭 신화' 삼양식품, 시총 10조원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귀농‧귀촌 정책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 2경주시,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숙박업계와 머리 맞대
- 3포항시, 해군 포항함과 자매결연 체결…해양 안보·문화도시 위상 강화
- 4포항시, 지역 문화·복지 허브 ‘구룡포 해파랑문화쉼터’ 개관
- 5포항시, 세계 기후 혁신리더들 포항 찾는다. . .유엔 GIH S.I.W 내달 3일 개막
- 6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7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8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9차규근 의원 “서울 갭투자, 토허제 지정 번복으로 최근 5년 내 최대 기록”
- 10김위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