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만나는 작은 스웨덴'…볼보코리아, 서수원전시장 오픈
스타필드 수원 내 대규모 전시장 마련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새롭게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에 ‘볼보자동차 서수원 전시장(사진)’을 신규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서수원 전시장은 약 141평(연면적 466.23㎡)의 대규모 전시장이다.
볼보 고양 전시장, 하남 전시장에 이어 ‘DTS(Downtown Store)’ 확장 콘셉트에 스타필드 수원의 공간적인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를 더해 구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서수원 전시장의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북유럽 조명과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다.
특히 전시장에는 화학물질을 최소화 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했으며 모든 영업 과정에서 종이가 아닌 디지털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볼보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적극 반영했다.
이 외에도 볼보 클래식카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볼보자동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및 적용되는 내장재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까지 가능한 ‘카 스튜디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도 존재한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서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볼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평일 시승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박스를, 계약 고객에게는 벨레다(WELEDA)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게시글 업로드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존재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공간으로 떠오를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시장이 4년 만에 역성장을 기록한 가운데서도 전년 대비 18% 증가한 1만 7,018대를 판매하며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경신했다. 이에 볼보코리아는 올해 판매 목표를 1만 8,000대로 설정하고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1,000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통해 3만 대 시대를 향한 초석을 다져나가는 중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