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고기능 화장품 '뉴라덤' 들고 日 뷰티 시장 출격
경제·산업
입력 2024-01-29 18:06:31
수정 2024-01-29 18:06:31
김서현 기자
0개
日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 론칭
"고기능 화장품에 관심 큰 시장…앰플 등으로 공략"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사진)이 일본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 이치바(라쿠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라덤은 메디톡스의 신경과학, 피부과학 핵심 원료 ‘엠바이옴(M.Biome)’을 기반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국외에서는 ‘아마존’, ‘쇼피(Shopee)’ 등 유통 채널을 잇따라 확보하고, 국내에서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해 홈쇼핑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강조한다.
이번에 새로 진입한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은 연간 거래액이 한화로 약 50조 6,268억 원이며, 회원은 1억 명 넘게 보유하고 있다.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일본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유통 채널로 알려져 있다.
메디톡스는 라쿠텐에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최근 일본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대폭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발맞춰 메디톡스도 뛰어난 제품 수준과 현지 맞춤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늘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 뉴라덤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일본 외 다른 해외 진출도 지속 추진하여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LG 스마트코티지, 제로에너지건축물 최고 등급 'ZEB 플러스' 획득
-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 강화
- 작년 의약외품 수출 효자는 치약…콜마 애터미치약 수출 1위
- 서울·지방간 부동산 양극화에 고통 심화…대책은
- "인재 채용·매장 확장"…中 기업들, 韓 시장 진입 속도
- 항공업계 2분기 실적전망 '흐림'… 경쟁 심화에 수익 악화
- '불닭 신화' 삼양식품, 시총 10조원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귀농‧귀촌 정책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 2경주시,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숙박업계와 머리 맞대
- 3포항시, 해군 포항함과 자매결연 체결…해양 안보·문화도시 위상 강화
- 4포항시, 지역 문화·복지 허브 ‘구룡포 해파랑문화쉼터’ 개관
- 5포항시, 세계 기후 혁신리더들 포항 찾는다. . .유엔 GIH S.I.W 내달 3일 개막
- 6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명령 시한 ‘이틀’ 앞…추가 제재 임박
- 7상반기 중소제조업 평균 일급 11만4007원
- 87월 中企 경기전망지수 76.6, 전월대비 1.6p 상승
- 9차규근 의원 “서울 갭투자, 토허제 지정 번복으로 최근 5년 내 최대 기록”
- 10김위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