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콘서트에 ‘봄 향기’ 입힌다…“관객들에게 향기 선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전국투어중인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봄 향기와 함께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앵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 트롯2 TOP 7명의 풍성한 셋리스트(Setlist: 공연 노래 목차)와 화려한 무대, 풍성한 볼거리 등으로 꾸며지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센트온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조향했다.
곧 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마지막까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았으며, 공연장 곳곳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콘서트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연출했다.
특급호텔, 쇼핑몰 등 특정 공간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향기마케팅은 이제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전시회, 뮤지컬, 콘서트, 팝업 스토어 등과 같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에 후각을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이 함께하면, 팬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공연의 감동을 더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전망이다.
센트온은 전시, 문화, 공연, 패션쇼는 물론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