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콘서트에 ‘봄 향기’ 입힌다…“관객들에게 향기 선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전국투어중인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봄 향기와 함께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앵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 트롯2 TOP 7명의 풍성한 셋리스트(Setlist: 공연 노래 목차)와 화려한 무대, 풍성한 볼거리 등으로 꾸며지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센트온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조향했다.
곧 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마지막까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았으며, 공연장 곳곳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콘서트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연출했다.
특급호텔, 쇼핑몰 등 특정 공간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향기마케팅은 이제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전시회, 뮤지컬, 콘서트, 팝업 스토어 등과 같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에 후각을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이 함께하면, 팬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공연의 감동을 더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전망이다.
센트온은 전시, 문화, 공연, 패션쇼는 물론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르엘 어퍼하우스' 프라이빗 멤버십, '카펠라 더 클럽' 오픈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사망사고 깊이 사과"…"안전관리 전면 재점검"
- 청소년 국제환경연대 대통령실에 서한…“낙동강 오염 해결해 주세요”
- 울산 SK에너지 수소 공장서 화재…"수소 대란은 없다"
- 앱티스, AI 기반 차세대 ADC 개발 국책과제 선정
- 넷마블 '뱀피르', 18일부터 ‘쟁탈전’ 정규시즌 진행
- 기아, 광명시와 스마트도시 구축 위한 전기차 공유 솔루션 MOU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개점 40주년 전시 진행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성수동에 첫 팝업 전시
- 프리미엄 유모차 ‘어파베이비’ 국내 공식 상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파주시, 평화경제특구 지정 준비 본격화
- 2원자력 르네상스 온다…한화운용 원자력 ETF 수혜 전망
- 3심덕섭 고창군수, 민선8기 공약 이행률 87% 달성
- 4광영공익재단, 임실군 아동·청소년 20명에 장학금 3000만 원 전달
- 5박희승 의원 "생계형 체납자, '없어서 못 내는 사람' 구분해야"
- 6김한종 장성군수 "이웃 돕기를 넘어 탄소중립 실천에 크게 일조"
- 7선창훈(한양증권 자본시장1부 상무)씨 부친상
- 8대구행복진흥원-씨엠비대구방송, 평생학습 콘텐츠 방송 송출 협력 업무협약
- 9대구도시개발공사, 임대주택 고령층 및 1인가구 대상 AI 돌봄서비스“클로바 케어콜” 도입
- 10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형 공유햇빛발전소 1호기 준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