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콘서트에 ‘봄 향기’ 입힌다…“관객들에게 향기 선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전국투어중인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봄 향기와 함께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앵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 트롯2 TOP 7명의 풍성한 셋리스트(Setlist: 공연 노래 목차)와 화려한 무대, 풍성한 볼거리 등으로 꾸며지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센트온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조향했다.
곧 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마지막까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았으며, 공연장 곳곳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콘서트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연출했다.
특급호텔, 쇼핑몰 등 특정 공간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향기마케팅은 이제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전시회, 뮤지컬, 콘서트, 팝업 스토어 등과 같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에 후각을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이 함께하면, 팬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공연의 감동을 더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전망이다.
센트온은 전시, 문화, 공연, 패션쇼는 물론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 서울아파트 월세 상승률 올해 역대 최고…3%대 첫 진입
- 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 하이닉스 투자경고종목 지정·수수료 경쟁에 NXT 점유율 '풀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2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3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 4서울아파트 월세 상승률 올해 역대 최고…3%대 첫 진입
- 5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6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7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8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9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10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