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2024 골프단 출정식…KLPGA 선수 3명 신규 영입
베테랑 정슬기·김소이에 강지선·정세빈·조은채가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휴온스는 경기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2024시즌 휴온스 골프단 출정식을 갖고 새 시즌 선수단 구성을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 송수영 대표를 비롯 휴온스 골프단 정슬기, 김소이 프로 등이 참석했다.
휴온스 골프단은 기존 KLPGA무대 정슬기, 김소이 프로와 함께 올 시즌 강지선, 정세빈, 조은채 프로를 신규 영입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강지선 프로는 장신을 바탕으로 한 드라이버 샷과 높은 그린적중률이 강점인 선수로, 2017년 입회 이후 2022 시즌까지 꾸준히 1부 투어에서 활약했다. 지난 시즌 드림투어 11·12차전 2위, 14차전 3위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1부 투어 풀시드를 확보했다.
정세빈 프로는 단단한 멘탈과 숏게임을 강점으로 평가 받으며 2021시즌과 2022시즌 1부 투어에서 활약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시즌 드림투어 9차전 3위, 10차전 4위로 이번 시즌 정규투어 시드권을 확보해 올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또 만 19세 신예 조은채 프로는 신장 175cm의 탁월한 신체 조건으로 2022 서울특별시장배 골프대회 여고부 우승 등 각종 연령별 아마추어 대회에서 수상했다.
휴온스 골프단 주장인 김소이 프로는 “뛰어난 선수들의 합류를 통해 휴온스 골프단이 새롭게 진용을 갖춘 만큼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나로 뭉쳐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 시즌 각오를 밝혔다.
휴온스 관계자는 “2024시즌 휴온스 골프단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팬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는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철학 아래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프로 당구단과 골프단 운영을 비롯해 프로배구, 장애인 스포츠 선수 지원 등 활발한 스포츠 후원을 전개하고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2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3‘만두 먹고, 빚고, 즐기고’ 원주 원도심에 ‘만두가게’ 팝업스토어 운영
- 4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5포스코퓨처엠, 3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다올
- 6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7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8국민 의료비를 지키는 심평원, 기강은 누가 지키나
- 9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10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