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헤드윅’ 향기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센트온(ScentOn)은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와의 향기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은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에 이어 세 번째이다. 센트온은 지난 20여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온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올해 14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세계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샤롯데씨어터 로비에 들어선 순간 느껴지는 풍성한 향기는 미국의 펍(Pub)으로 관람객들을 이끌며, 희망을 놓지 않고 노래하는 주인공 헤드윅의 에너지와 열정을 향기에 가득 담아 화려하게 연출했다.
또한 향기를 통해 관람객들의 감각과 기대감을 끌어올려 공연의 몰입도를 높이고, 관람 후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센트온 향기연구소의 전문 조향사들이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시그니처 향기로 개발했다.
헤드윅의 매력을 한껏 배가시킨 향기는 센트온의 맞춤 솔루션을 적용하여, 공연장 입구에서부터 기념 포토월, 매표소 등 샤롯데씨어터 곳곳에서 관람객들이 풍성하게 헤드윅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상의 향기 퍼포먼스로 구현했다.
특히 4월에는 관객들이 헤드윅 테마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클래스가 개설된다. 이번 조향 클래스는 샤롯데씨어터와 몽드샬롯이 함께 진행하며, 수강생들은 나만의 헤드윅 향기를 만드는 경험과 함께 헤드윅을 요리로 즐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조향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센트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연, 전시,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향기로 오랫동안 공연의 여운을 기억할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불스원 자회사인 센트온은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운영 중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피해 신고…경찰·KISA 현장조사
- 제이디솔루션, IFA ‘혁신상’…독자 음향기술 세계서 인정
- [IAA 모빌리티 개막] 신형 전기차 대격돌…獨 ‘안방 수성’ VS 中 ‘물량 공세’
- 코스맥스, 해외 공장·건기식 확대…글로벌 전략 가속
- 국산 P-CAB 신약, 해외진출로 ‘K-블록버스터’ 도전
- 대우건설, 伊서 2억 유로 자금 조달…“자재·장비 협업”
- LG화학·토요타그룹 양극재 ‘맞손’…“中 지분 줄여 美 공략”
- 고려아연, ‘전략광물 안티모니’ 美에 50톤 추가 수출
- 김길래 고엽제전우회장 "후유의증 예우 위해 정부·국회 나서야"
- 쿠팡 CPLB, 경북경제진흥원과 지역 중소 제조기업 PB상품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양생명
- 2영천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계획 모니터링 실시
- 3한수원, ‘APEC 회원국 바이어 초청 K-원전 Biz 로드쇼’ 개최. . .전 세계 바이어 한자리에
- 4포항시, ‘국제 배터리 엑스포 2025 포항’ 본격 착수
- 5포항시,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성료…농특산품 수출 시장 확장
- 6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접수 12일 마감…마지막까지 신청 지원 총력
- 7조지연 의원 “자인면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 .국비 90억원 투입
- 8영천시의회 행정문화복지위원회, 제247회 임시회 상임위 일정 마무리
- 9대구보건대학교, 한일 방사선기술교육 하계 교류회 참가
- 10영천시, 관광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