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토끼 캐릭터 ‘베니’ 협업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글로벌 호텔 기업 하얏트가 카카오톡 채널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토끼 캐릭터 ‘베니’의 구경선 작가와 손잡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얏트는 지난 1978년 서울 남산에 문을 연 하얏트 리젠시 서울을 비롯해 약 45년 동안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하얏트 브랜드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까지 총 6개의 호텔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속 증가하는 글로벌 여행 수요에 발맞춰 한국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카카오톡 채널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를 론칭한 바 있으며, 올해 카카오톡 채널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회원 전용 이벤트와 혜택,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과 연계한 더 많은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하얏트x베니’ 이모티콘은 유명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와 ‘베니 패밀리’ 노아, 션, 레오, 쥰이 여행의 출발과 함께 여행지에서 경험하는 여러 액티비티를 재해석한 총 1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아시아 주요 여행지를 배경으로 베니와 친구들이 함께 숙소에 머물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며, 미식부터 웰빙 액티비티를 오롯이 즐기는 모습을 담아 여행의 설레임을 보여준다.
‘하얏트 x 베니’ 이모티콘은 11일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된다.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하얏트’ 검색 후 채널을 통해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있다.
한편 하얏트는 올해1월 ‘하얏트 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등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를 새롭게 론칭, ‘귀빈을 위한 혜택(Guest of Honor)’ 어워드 적립 방법으로 무료 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글로벌리스트 등급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일반 회원들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