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로고 모션 공모전 개최...수상작 캐롯 모바일앱에 활용
증권·금융
입력 2024-04-11 19:09:40
수정 2024-04-11 19:09:40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자사의 CI(Corporate Identity) 심볼(Symbol)을 활용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캐롯의 정체성이 담긴 로고 디자인 오브제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 작업물을 공모하는 내용이다.
최종 수상작은 캐롯과 같은 인슈어테크(InsurTech) 기업의 핵심인 모바일앱 내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캐롯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별도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다음 달 13일에 발표될 예정으로, 수상자 총 8명에게는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전영욱 캐롯손보 브랜드전략팀 매니저는 "지난달 새롭게 공개한 심볼은 인간의 삶을 상징하는 거대한 '원(圓)'과 기술(technology)을 상징하는 대문자 'T'를 조합해 탄생한 것으로 '기술을 품은 삶'이라는 의미"라며 "신규 CI에 대한 인지도와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 접점인 디지털 채널에 심미적 요소를 더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규근 의원 “서울 갭투자, 토허제 지정 번복으로 최근 5년 내 최대 기록”
- 2김위상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 3부산시, '2025 부산시 스타소상공인' 10개사 선정
- 4LG 스마트코티지, 제로에너지건축물 최고 등급 'ZEB 플러스' 획득
- 5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 강화
- 6작년 의약외품 수출 효자는 치약…콜마 애터미치약 수출 1위
- 7서울·지방간 부동산 양극화에 고통 심화…대책은
- 8"인재 채용·매장 확장"…中 기업들, 韓 시장 진입 속도
- 9항공업계 2분기 실적전망 '흐림'… 경쟁 심화에 수익 악화
- 10커지는 증시 과열 경고음…"변동성 관리 신경 써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