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코어닷투데이, 더현대 대구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는 AI 솔루션 스타트업 코어닷투데이(대표 김경훈)의 아이템인 ‘하이센트AI’가 더현대 대구에서 오는 5월 2일까지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코어닷투데이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을 통해 발굴된 스타트업으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를 통해 현대백화점 본사와 연결됐다.
특히 이번 코어닷투데이의 ‘하이센터AI’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에게 맞춤형 명품 향수를 추천해주는 두 가지 서비스인 이미지형 AI와 대화형 AI를 선보인다.
이미지형AI 서비스는 고객의 사진을 분석해 개성과 매력을 동물 캐릭터로 변환하고 그에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한다. 또한 대화형AI는 ‘하이센트AI’와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고객의 특성과 취향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향수를 제안한다.
송치욱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팀장은 “코어닷투데이의 경우 타사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발굴된 스타트업으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사 대상 추가 연계를 통해 더현대와 협업한 사례”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픈이노베이션 생태계에서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초연결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코어닷투데이가 참여하는 더현대 대구의 팝업스토어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