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가정의달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소파 전문 브랜드인 자코모(JAKOMO)가 가정의달을 맞이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선물대첩과 롯데온 단독 연중 최대 혜택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자코모 단독상품으로 리타, 퓨리, 노르딕 3가지 라인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시 특가 할인, 알림받기 즉시 할인쿠폰 증정, 스툴증정 또는 카우치 업그레이드, 포토후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온 단독 연중 최대 혜택전은 롯데온X자코모 단독판매 1위 상품인 아르떼 3인 기능성 천연 소가죽 소파와 로엘라, 피코, 제이드, 라떼파파, 데이즈 총 6가지 라인업으로 진행되며, 즉시할인, 카드할인,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리뷰이벤트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파 구매를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으로 기획됐다”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1등소파, 자코모의 최상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자코모소파는 자체 R&D 개발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는 것은 물론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 완성차업계 총출동...모빌리티 신기술 베일 벗는다
- 美 피그마 성공에…뜨거워진 벤처 투자 열기
- 돈 안되는 ‘軍 로봇’ 개발?…수익성 강화 과제
- DL건설·포스코이앤씨 ‘선제 사임’…제재 전 진화 총력
- CJ제일제당, 내수 정체에 실적 ‘뚝’…“美·日 등 공략”
- LG전자, 구독 시장 잡는다…글로벌 확장 ‘속도’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 이행률 거의 변화 없었다…“정화의무 성실 이행” 공언 공염불
- 출산율 훈풍에…신세계百, 전 점포서 ‘베이비 페어’ 개최
- LS, 1712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워라밸센터 본격 가동
- 2고창식품산업연구원, 관광산업 동반 성장 협약·인식개선 교육
- 3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전국 최상위 전력 입증
- 4고창세계유산 원정탐험대…세계유산축전 홍보 '박차'
- 5전교조 광주지부, "이정선 교육감 진실 밝히고 책임 있는 행동하라"
- 6기장군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15~16일 임랑해변서 개최
- 7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 석탄산업유산 미래자원화 방안 모색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8김진태 지사, 과수연구 성과 점검… 농가소득 높이는 현장중심 연구 당부
- 9피엠그로우, 부산 배터리 DPP 사업 수행기관 선정돼
- 10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