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동행축제 동참…올해는 라방으로 차별화
28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매주 화·목 오전 11시 라이브방송 진행
“소상공인 상품 경쟁력 라이브방송으로 생생하게 전할 것”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2021년부터 5년째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소비 축제인 동행축제에 참여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소상공인 상품의 경쟁력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는 라이브방송을 8회 준비해 기존 동행축제와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라이브방송은 오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오아시스마켓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20%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에 전용 쿠폰 적용 시, 정가 대비 최대 62% 할인받을 수 있다. 단, 다운로드한 쿠폰은 24시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라이브방송에는 총 24개 업체가 참여하며 주력 상품으로는 ▲바리의꿈 유기농 두유 ▲보보리쿡시 보리면 ▲어부심 칵테일 새우살 등이 있다. 배송 방법은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당일배송·택배배송 중 선택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동행축제 라이브방송을 준비하며 가치 있는 상품을 특별히 엄선했다”라며,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중소상공인 상품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 LG전자, 엑스포시티 두바이와 협력…"B2G 사업 확장"
- 카카오, 'AI 톱 100' 성료…"AI로 일상문제 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2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3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4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5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6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7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8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 9LG전자, 엑스포시티 두바이와 협력…"B2G 사업 확장"
- 10하나은행·네이버페이·SK브로드밴드,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위해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