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2종 출시
출시 기념 해외결제 페이백, 재발급 수수료 0원 등 이벤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NHN페이코가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 이하 키티버니포니)와 협력해 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의 특징은 세련된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 더 좋아진 편의성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키티버니포니가 간편결제 및 카드사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강조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Black Rabbit, White Rabbit 두 가지 버전이다. 블랙 카드 앞면에는 앉아 있거나 무언가 궁금해하는 ‘리틀 버니즈(Little Bunnies)’가 등장한다. 특수 코팅으로 시그니처 토끼가 튀어나온 듯한 느낌을 주며, 뒷면 마그네틱 자기 테이프 부분에는 한 방향으로 뛰어가는 토끼 패턴을 적용했다. 화이트 카드에는 토끼가 풀밭을 뛰어가는 ‘바운싱 버니(Bouncing Bunnies) 패턴’을 적용했으며, 적층 기법을 활용해 입체감을 살렸다.
국내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국내 결제 건의 경우 별도의 적립 한도 없이 국내 온라인 결제 1%, 오프라인 0.5%가 무제한 적립되며, 매월 선정되는 인기 브랜드 대상 적립 또는 즉시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해외 결제 시에도 전월 이용 실적 등 제한 사항 없이 해외 결제 수수료, ATM 인출 수수료가 면제된다. 현지 통화 환전 없이 원화로 바로 결제돼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귀국 후 원화 재환전의 번거로움이 없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카드는 연회비 없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비자 컨택리스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FC 결제 단말기 근처에 카드를 갖다 대면 결제가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페이코 앱을 활용한 모바일 컨택리스 결제도 할 수 있다. 컨택리스 기능을 활용한다면, 추가적인 현금 환전 없이 해외에서 대중교통을 비롯한 쇼핑, F&B 등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2024년 한정판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만 발급 가능하다. 페이코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인트카드 최초 발급 후 해외에서 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 환급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기존 포인트카드 유저들도 부담 없이 신규 에디션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6월 30일까지 재발급 수수료를 면제한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클레어스,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 제주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기내식·에어카페 등 할인
- BMW 모토라드, ‘뉴 R 12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 SK하이닉스 "청주 M15X 신규 팹, 올 4분기 오픈 목표"
- SK하이닉스 "HBM, 2028년까지 연 50% 이상 수요 증가"
- 에어서울, 돗토리현과 ‘요나고 관광 설명회’ 개최
- SK하이닉스 “낸드, 보수적 생산 기조…단기적 가격 상승"
- SK케미칼·수원특례시, SK 태생지에 지관서가 개관
- 삼성전자, '푸드 쇼케이스' 적용한 키친핏 맥스 냉장고 출시
- 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클레어스,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 2제주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기내식·에어카페 등 할인
- 3광주시, 제2차 대기환경관리 5개년 계획 세운다
- 4전남도의회 예결위, 전남도 등 추경예산안 심사·의결
- 5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로봇수술센터, 중부권 최초·최단기 로봇수술 4,000례 달성
- 6전남도, 전국 생활 체육인에게 '남도관광' 매력 알린다.
- 7전남도, 28일부터 가축시장 순차 재개장
- 8전님데병원, 신임 빛고을전남대병원장에 김명선 교수 임명
- 9NH농협은행, NH멤버스 회원 3100만명 돌파
- 10코스피 2520대 보합권 출발…코스닥 강보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