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美 시카고 NRA쇼에서 'K-버거' 알린다
경제·산업
입력 2024-05-20 14:43:37
수정 2024-05-20 14:43:37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GRS가 글로벌 외식 박람회인 NRA쇼에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Aniai)와 함께 참여한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공동 참여다.
롯데GRS는 오는 21일까지 약 4일 간 주방 자동화 로봇 ‘알파그릴’을 활용한 ‘K-버거’ 시식회를 운영한다. 알파그릴은 현재 롯데리아 매장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다.
올해 NRA쇼에서는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리얼불고기버거를 선보인다.
이번 NRA쇼에서 롯데GRS는 시식회를 위해 총 2,000인분 버거를 준비했다.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주말 동안 부스 누적 관람객은 약 3,500명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국 유명 SNS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롯데리아 시식회 참여 및 박람회 현장을 소개하고, 현지 내 롯데리아 홍보를 위한 온라인 활동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롯데GRS는 지난해 10월 미국 사업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롯데리아 1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박람회 참여기 미국 1호점 오픈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소공인 모집…스마트화, 판로 확장 지원
- 2024년 중소기업 수출, 1,151억달러 기록
- 포인트 적립으로 키우는 네이버페이 '페이펫' 시즌2 시작
- HMM, 인도 바드반 항만개발협력 MOU 체결…"인도 시장 공략"
- 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