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4-06-05 14:45:00
수정 2024-06-05 14:45:00
이혜란 기자
0개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
굵은 건면이 특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이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이 판매됐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의 인기 비결로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린 진한 풍미의 조화를 꼽었다. 또한 기존 올리브짜파게티 대비 낮은 칼로리와 1봉지당 칼슘 일일 권장량의 37%를 담은 고칼슘 제품으로 짜파게티 매니아들은 물론 영양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는 평가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화에 소비자들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가진 짜파게티 더블랙의 매력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 대구 모텔 화재, 기술 공조가 참사 막아…프론트엑스 '눈길'
- 오뚜기, 한국식품연구원과 식품산업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롯데웰푸드, 공정위 ‘상생협력 모범사례 발표회’서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2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3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4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말차, 대표 관광·문화 콘텐츠로 키울 것"
- 5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6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 7대구교통공사, 교통공사노동조합과 노사협상 타결
- 8대구교통공사, AI기반 ‘기관사 스마트 안전운행보고 체계’ 도입
- 9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10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