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지난 5월 29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고객 초청 골프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KCC오토는 고객 160여 명을 초청하여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라싸 골프클럽에서 골프 토너먼트 ‘Mercedes Trophy’ 지역예선을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라운딩 기회를 제공했다.
오전부터 진행된 이번 지역예선 행사는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부터 연습그린에서 KCC오토 공식 후원선수 KPGA 김대현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라운딩 전부터 만족감을 제공했다.
이후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라운딩을 진행했으며, 우수 성적 고객들에게 트로피를 수여하는 것은 물론 홀인원 이벤트 홀, 고객 이벤트 홀을 마련하여 특별 시상품을 수여하는 등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홀인원 이벤트 홀의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EQE 350, 덕시아나 침대세트, 바디프렌드 퀀텀 안마의자 등 럭셔리한 경품들이 준비됐다.
라운딩 후 MC로 참석한 홍재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홀 행사에서는 우수 성적 고객들에게 Mercedes-Benz 트로피, 국내 결선 진출권이 제공되었으며,
특별 시상품은 티샷을 가장 멀리 보낸 롱기스트 고객(남녀 각 1명)과 참여고객 중 가장 홀컵에 가까이 붙인 니어리스트 고객들에게 제공됐다.
또한, 홀 행사에서 진행된 럭키드로우에서는 KCC오토 공식 후원 선수들인 KPGA 김대현 프로, 김한별 프로, 이재경 프로, 최승빈 프로, 배용준 프로, 김민규 프로, KLPGA 안선주 프로, 박민지 프로 등 여러 선수들의 애장품에 선수 사인이 기록된 사인 골프공, 사인 모자, 사인 웨지, 사인 드라이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KCC오토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Welcome Gift를 증정, 저녁 만찬 등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감을 선사했다.
류인진 KCC오토 대표는 “2024 Mercedes Trophy 지역예선을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만족을 제공 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본 대회를 진행하며 KCC오토를 생각해 주시는 다양한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전시장 및 10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골프 스폰서십 등의 후원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