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4-06-14 08:06:01 수정 2024-06-14 08:06:0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SBS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에 협찬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더 매직스타’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세계 최정상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심사위원으로는 NCT 도영, 아이브 안유진 등 아이돌 스타들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독점 공개하는 쿠팡플레이에서는 2화 공개 이후 인기작 TOP2에 떠오르는 등 감동과 전율이 한층 더 증폭되고 있다.


자코모는 심사위원석에 ‘카이저 1인 리클라이너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체어’와 우승자 경품으로 ‘헴프 4인 젠위브 패브릭 소파’를 협찬했다.


심사위원들이 앉아서 사용하는 ‘카이저 1인 리클라이너 체어’는 좌방석의 고리를 당겨 편안하게 리클라이너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10단계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 기능까지 탑재된 인기 제품이다. 특히 자코모가 독점 개발한 슈렁큰 가죽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착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우승자 경품인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는 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젠위브패브릭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젠위브패브릭은 20만번의 마모테스트를 거친 이지클린 기능성패브릭이다. 여기에 유아 적합 테스트, 유럽 친환경 인증, 미국과 유럽의 화재 테스트 인증을 받은 건강하고 안전한 패브릭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주문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인 헴프 소파는 배우 현빈과 함께한 TV CF에서 함께 등장한 제품으로 구스가 포함된 등방석과 쿠션, 고밀도폼을 칩 형태로 제작한 ‘에어폼칩’이 들어간 좌방석의 조합이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함을 선사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