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여
7월 5~7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5~7일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서울’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참가자들에게 쿨하고 상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에 함께 한다.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의 모델인 권은비는 ‘워터밤 서울 2024’ 참가자들과 함께 특별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하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4’에는다양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스프라이트는 참가자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도록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여러 메뉴의 F&B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도 스프라이트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워터밤 서울·부산 2024’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다이나믹한 프로그램과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스프라이트 샤워로 잊을 수 없는 상쾌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