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4-06-19 09:19:02
수정 2024-06-19 09:19:02
이혜란 기자
0개
7월 5~7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5~7일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서울’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참가자들에게 쿨하고 상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에 함께 한다.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의 모델인 권은비는 ‘워터밤 서울 2024’ 참가자들과 함께 특별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하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4’에는다양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스프라이트는 참가자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도록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여러 메뉴의 F&B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도 스프라이트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워터밤 서울·부산 2024’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다이나믹한 프로그램과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스프라이트 샤워로 잊을 수 없는 상쾌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아시아나 통합 시 연 매출 23兆 이상”
- LG 구광모 “지금은 변곡점…선택과 집중으로 혁신”
- 서희건설, LH ‘시흥거모 A-10BL’ 공공주택 공사 수주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대표이사 사장 공식 선임
- 서울광역청년센터, 청년센터 활동 ‘임팩트 리포트’ 발간
- "PDRN·엑소좀·자가 줄기세포 다음"…차세대 재생 성분 적용 신제품 ‘펩팩터’ 출시
- 후지필름BI, 에코바디스 ESG 평가서 4번째 플래티넘 등급 달성
- CBRE 코리아, 굿윌스토어와 함께 ‘CBRE Cares 나눔 바자회’ 성료
- 가산문화재단, '2025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필립스옥션, 2025년 글로벌 매출 10% 증가…"1조4000억원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항공 “아시아나 통합 시 연 매출 23兆 이상”
- 2LG 구광모 “지금은 변곡점…선택과 집중으로 혁신”
- 3사천시, ‘2025 울림 축제 페스티벌’ 개최
- 4서희건설, LH ‘시흥거모 A-10BL’ 공공주택 공사 수주
- 5SK에코플랜트, 김영식 대표이사 사장 공식 선임
- 6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7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8서울광역청년센터, 청년센터 활동 ‘임팩트 리포트’ 발간
- 9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10"PDRN·엑소좀·자가 줄기세포 다음"…차세대 재생 성분 적용 신제품 ‘펩팩터’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