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4-06-19 09:19:02
수정 2024-06-19 09:19:02
이혜란 기자
0개
7월 5~7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 타이틀 후원사 참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5~7일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서울’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참가자들에게 쿨하고 상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에 함께 한다.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의 모델인 권은비는 ‘워터밤 서울 2024’ 참가자들과 함께 특별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하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4’에는다양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스프라이트는 참가자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도록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여러 메뉴의 F&B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도 스프라이트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워터밤 서울·부산 2024’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다이나믹한 프로그램과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스프라이트 샤워로 잊을 수 없는 상쾌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2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3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4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5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6‘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7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8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9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10BNK 회장 선임 '깜깜이'…경고장 날린 금감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