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서해 오션뷰를 자랑하는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가 일반분양과 함께 사이버 견본 주택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자리한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는 2020년 7월 준공돼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지하 2층 ~ 지상 38층, 25개 동, 총 3,10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대단지 아파트이다. 이번 일반분양에서는 중소형 평형을 중심으로 74㎡ 6세대와 84㎡ 44세대 총 50세대를 공급한다.
해당 단지는 송도 국제도시 내에서 수변공원, 인천항, 인천대교 등 주요 명소들과 근접하며, 주변 일대 해안도시 인프라까지 더해 희소성 있는 입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주거 공간에서 서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많은 세대에서 누릴 수 있도록 가로로 길게 형성되어 있다. 각 동 사이의 간격도 넓혀, 공간적으로 트인 개방감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캐널형 수공간, 다목적 잔디마당 등의 조경시설이 마련돼 친환경 공원 아파트로서의 매력을 더했으며, 입주민들의 취미생활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클럽, GX룸, 사우나, 탁구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다채롭게 마련해 입주민 생활 인프라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마트도 입점해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으며, 송도마리나베이 내 영어 유치원, 도보 통학권에에 미송초 미송중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최근 송도에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바이오 기업들의 입주가 잇따르면서 집적 효과도 같이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학군과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아이를 키우는 젊은 부부에게 인기가 많다”며 “송도는 비규제지역으로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니 부동산 청약제도 완화로 진입 장벽이 낮아졌을 때 기회를 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는’ 별도의 견본주택을 운영하지 않고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늘 27일부터 오픈한다. 사이버 견본주택 및 자세한 모집 공고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2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3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4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5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6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7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 8달성군 시설관리공단, 기상청 ‘날씨경영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9이철우 경북도지사 “청도 열차사고 공식 명칭 ‘무궁화호 열차사고’로 통일” 요구
- 10경상북도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 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