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영픽을 통해 ‘블루 에디션’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07-01 16:38:56
수정 2024-07-01 16:38:56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다이브 에디션'을 7월 올영픽을 기점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힌스는 지난 6월 진행한 ‘블루 다이브’ 팝업스토어가 방문 예약 페이지 오픈 약 4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10일 동안 약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힌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 모델 엔하이픈 성훈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7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로 글로우 젤 틴트’,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이다.
먼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피니쉬이며,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로 글로우 젤 틴트’는 블루 한 방울을 더한 쿨톤 베리에이션으로 메인 컬러인 ‘09 로 라일락’을 비롯해 ‘08 레어’, ‘10 로 체리’ 등 3컬러가 출시됐다.
마지막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제형으로 청량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는 쿨톤 팔레트 04 ‘헤더 블루’와 밝고 여릿한 무드를 연출하는 웜 뉴트럴 팔레트 05 ‘로즈 퍼즈’ 2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한편 올영픽에 선정된 ‘블루 에디션’은 7월 한 달간 특별한 기획세트 및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