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영픽을 통해 ‘블루 에디션’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07-01 16:38:56
수정 2024-07-01 16:38:56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다이브 에디션'을 7월 올영픽을 기점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힌스는 지난 6월 진행한 ‘블루 다이브’ 팝업스토어가 방문 예약 페이지 오픈 약 4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10일 동안 약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힌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 모델 엔하이픈 성훈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7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로 글로우 젤 틴트’,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이다.
먼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피니쉬이며,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로 글로우 젤 틴트’는 블루 한 방울을 더한 쿨톤 베리에이션으로 메인 컬러인 ‘09 로 라일락’을 비롯해 ‘08 레어’, ‘10 로 체리’ 등 3컬러가 출시됐다.
마지막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제형으로 청량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는 쿨톤 팔레트 04 ‘헤더 블루’와 밝고 여릿한 무드를 연출하는 웜 뉴트럴 팔레트 05 ‘로즈 퍼즈’ 2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한편 올영픽에 선정된 ‘블루 에디션’은 7월 한 달간 특별한 기획세트 및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