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영픽을 통해 ‘블루 에디션’ 정식 론칭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다이브 에디션'을 7월 올영픽을 기점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힌스는 지난 6월 진행한 ‘블루 다이브’ 팝업스토어가 방문 예약 페이지 오픈 약 4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10일 동안 약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힌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 모델 엔하이픈 성훈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7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로 글로우 젤 틴트’,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이다.
먼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피니쉬이며,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로 글로우 젤 틴트’는 블루 한 방울을 더한 쿨톤 베리에이션으로 메인 컬러인 ‘09 로 라일락’을 비롯해 ‘08 레어’, ‘10 로 체리’ 등 3컬러가 출시됐다.
마지막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제형으로 청량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는 쿨톤 팔레트 04 ‘헤더 블루’와 밝고 여릿한 무드를 연출하는 웜 뉴트럴 팔레트 05 ‘로즈 퍼즈’ 2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한편 올영픽에 선정된 ‘블루 에디션’은 7월 한 달간 특별한 기획세트 및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