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휴가 로밍 이벤트… ‘티빙 무료·데이터 추가’ 쏜다
‘티빙 베이직’ 3개월 무료 혜택
KT닷컴 가입 시 최대 3GB 추가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는 8월 18일까지 로밍 상품 ‘로밍 데이터 함께ON’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여행 기간 놓친 드라마나 예능을 챙겨 볼 수 있도록 ‘티빙 베이직’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로밍 데이터 함께ON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로밍 데이터를 최대 3GB까지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밍 데이터 함께ON ‘아시아/미주’ 상품에 가입하면 3.3만원(4GB), 4.4만원(8GB), 6.6만원(12GB) 상품에 각각 1GB, 2GB, 3GB를 추가 제공하고, ‘글로벌’ 상품은 3.3만원(3GB), 4.4만원(6GB), 6.6만원(9GB)에 각각 1GB, 2GB, 3GB를 추가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공항로밍센터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물티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출시 이후 누적 이용자 260만 명을 돌파한 KT의 대표 로밍 상품이다. 여행을 함께 떠나는 일행 중 1명만 서비스에 가입하면 본인을 포함해 가족이나 친구 등 KT 모바일을 쓰는 최대 5명까지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외에 지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로밍은 KT 로밍데이터 함께ON이 유일하다.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로 로밍 시장 또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로밍 이용자 수는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대비 올해 5월 기준 약 35% 증가했고, 로밍 이용자 중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도 기존 50%에서 75%까지 확대됐다. 데이터 로밍 이용 니즈가 높아지면서 이용자 범위가 넓은 로밍 데이터 함께ON 상품에 대한 관심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여름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로밍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맞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